機動戦士ガンダム THE ORIGIN 激突 ルウム会戦


기동전사 건담 디오리진 5화 루움편이 

2017년 9월 2일(토)부터 일본 전국 35개관에서 상영 시작! 

상영 기간은 9월 29일 (금)까지 4 주간 진행.


디오리진 6화 '탄생! 붉은혜성'은 2018년 개봉예정.




애니 디오리진은 야스히코 요시카즈의 '모빌슈츠건담 디오리진'의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한 작품입니다.

'모빌슈츠건담 디오리진'의 프리퀄편(9~14권)의 내용입니다.


디오리진의 5화와 6화는 루움편인 13권과 14권의 내용을 애니화 한 것입니다.

여기서 5화가 루움전투의 결말까지 진행될지, 샤아자쿠가 출격하는 애니 1편의 시작부분까지 보여줄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5화보다 6화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6화에서 프리퀄 14권의 내용을 모두 끝내고, 6화 애니의 결말에서 원작 오리진 시작편인 1권의 시작부분이 나온다면...

사이드7 에서의 최초 MS 전투인 자쿠와 RX-78-1(퍼스트건담 테스트)의 전투를 볼 수 있고,

프리퀄의 끝과 함께 오리진 애니의 추가제작이 가능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시작에 발을 들여놓는다면... 아! 오리진 전편의 애니화가 가능할지도.

물론 완결까지 최소 10년은 걸리겠지만;;


개인적으로 5화의 루움편에서, 

최종형의 녹색의 자쿠1과 자쿠2를 제외한 특별하게 상품화 할 수 있는 메카닉이 없기에 (이미 1화를 통해 대부분이 공개되어서;;)

1/400 무사이 등의 전함(오리진 버전)과 사라미스, 마젤란 등의 전함이 새로운 스케일로 출시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오리진 버전 MG 샤아자쿠2가 발매된다면, HG로 발매되었던 자쿠계열의 MS들이 MG로 모두 재발매 될 수도 있겠네요.


6화에서 오리진 원작의 1편의 도입부가 나올지도 모르겠다고 기대하는 것은,

HG 오리진 퍼스트와 RX-78-1의 HG & MG 발매를 위한 반다이의 마케팅 기획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