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3-13 17:15:29 갑작스레 일어난 종말 속에서 서서히 자아를 잃어가는 인간들의 모습을 상세히 그려 나가는 만화. 한참 재밌게 연재 되다, 중간에 뜸들여서 왕짜증 나는 만화. 그렇다고 해도 이 짜증을 에 비할 수 있으랴.... 재미로 봐서 B+정도 내용면에서 B+정도 ㅋㅋㅋ 의 재미에 푹 빠져 있는 현재 객관적인 평가를 내릴 수는 없음. 를 아직 안 본 분이라면 먼저 함 보길 적극 추천. 열라 재미있음 ㅋㅋㅋ tip. 가까운 만화대여점에 가서 드래곤 헤드 주세요? 라고 물으면 웬만해서 거진 다 빌려서 볼 수 있음. 만약 없는 만화대여점이 있다면, 다신 안가는 것이 좋을 듯 싶음. 기본이 안 되 있는 만화대여점 임. 일본에선 영화로 제작되어 2003년 8월 20일 극장 개봉을 하였다. 몇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