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동물을 판매한다면.

2024. 1. 24. 17:25blog/black comments

 

과거 중국에서 애완동물을 택배로 배송해 수천마리가 죽는 일이 있었고,

국내에서도 거북이 등의 애완동물을 택배거래하는 사건이 있었다.

과거의 일이 아니라, 지금도 수익과 편리만을 보고 이런 방식의 거래가 이뤄지고 있을거다.

 

만약 쇼핑몰에서 애완동물 거래가 허용되고, 택배로 배송된다면 어떤 일이 발생할까.

 

- 배송중 사망시 교환 및 전액 환불.

- 배송중 파손시 교환 및 부분 환불.

- 상품이상시 반품, 문제 발견시 교환 및 환불.

 

판매글의 리뷰엔 끔찍한 거래후기가 올라올 것이다.

 

★ ★ ★ ★ ★ 빨리 도착했어요. 만족합니다. 건강하고 말도 잘들어요.

★ ★ ★ ★ ☆ 살짝 사진과 색상이 다르지만, 그래도 정이 생겨 키우려 합니다.

★ ★ ☆ ☆ ☆ 사진과 실물이 전혀 다르지만, 키울 목적은 아니기에 구매확정합니다.

★ ★ ☆ ☆ ☆ 배송중에 한쪽 다리가 부러져서 왔습니다. 병원비 청구하니 교환해준다고 하네요.

★ ☆ ☆ ☆ ☆ 거북이 등껍질이 깨져서 왔습니다. 아직 살아있는 상태입니다.

 ☆ ☆ ☆ ☆ 새끼 고양이라 눈을 못뜨는지 알았는데, 첨부터 눈이 없는 불량을 보냈네요.

 ☆ ☆ ☆ ☆ 추가비용 내고 암컷을 주문했는데 수컷이 도착했습니다.

 

 

'blog > black comment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에서 사고, 일본에서 논다.  (0) 2024.01.28
지역감정.  (0) 2024.01.02
혼자이고 싶다.  (0) 202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