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

2020. 6. 26. 02:31blog/idol

20200626

 

#NiziProject 

#虹プロ

#虹プロジェクト

#NiziU 

#니쥬

#ニジュー

 

한국의 디지털기술에 일본의 아날로그감성을 입혔달까?

많은 인원수임에도 불구하고 획일화된 이미지메이킹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찾기 힘든 한국 아이돌의 단점이 보완된 느낌이다.

블랙핑크, 트와이스, 아이즈원 등 한국 걸그룹 중 성공한 걸그룹의 특징이, 멤버 개개인의 매력적 특징이 있다는 점이다.

성공했기에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보이는 것이 아니라, 멤버 개개인의 매력적 특색이 보여졌기에 성공했다고 본다.

 

"네가 무엇에 관심 있는지 몰라서, 다양한 매력으로 준비해봤어"

 

한국의 발전된 아이돌육성과 마케팅 시스템에, 아트마켓에서 우연히 찾은듯한 수작업 악세사리들의 매력이 입혀졌다.

 

일단 확실히 뜬다. 

어디까지 성장할지 모르지만, 일본의 국민여돌까지 가볍게 오를 듯 보인다.

 

 

 

松谷創一郎 (ライター、リサーチャー)

https://news.yahoo.co.jp/profile/author/soichiromatsutani/comments/

news.yahoo.co.jp/articles/fab8856e3cc4c2b5be78bdfd0e56d6cb74633201

 

 

 

 

 

(내용추가) 니쥬 최종 결성일 (6월 26일) 도쿄, 간토지방에 떠오른 무지개 구름

 

'blog > id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돌의 분류 (작성중)  (0) 2020.07.02
IZ*ONE ONEIRIC DIARY (미니앨범 3집) 초동판매량  (0) 2020.06.22
HAPPY BIRTHDAY NAKO  (0) 20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