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yz

2018. 2. 28. 18:33blog/note


https://dxyz.kr/



흥미롭게 매료되고, 호기심에 찾아보는 스타일리쉬 팩토리.


신선하게 앞서나가고 있다. 생산의 지속을 위해 꾸준히 팔리기를 응원한다.




About dxyz


Deux yeoza를 연출한 도로코, 고네킴을 필두로 모인 창작집단으로 영상, 패션, 프린팅을 아우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dxyz의 모든 작업은 최종적으로 ​​'조합과 변칙의 재미'​​​를 향하고 있습니다. 

dxyz는 예측불가능한 이야기를 만들고, 이야기를 표현할 의상을 디자인 및 제작하고, 그것을 영상화합니다. 

dxyz에게 패션계가 정한 시즌과 트랜드, 기존 비디오의 문법은 무용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전개를 비트는 재미를 만드는 데 주력합니다. 

덧붙여 dxyz 의제품과 파생창작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새로운 창작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dxyz는 서로 다른 두 세계를 탐구하고 연결짓고 가끔은 파괴하면서, 마침내는 넓혀갈 것입니다. 

dxyz의 작업을 지켜봐주세요. À deux!


Brand ‘dxyz’ is a fashion studio specialized in vintage & casual clothes.

Inspired by our signature drama ‘Duex Yeoza', 

we implemented its unique style code into real clothing for our fans. 

Check out our latest style and follow us!  À deux.






'blog > 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N 남경필 공개 저격  (0) 2018.03.01
페이퍼플레인  (0) 2018.02.26
한국 여자 컬링 은메달 (평창동계올림픽)  (0) 2018.02.25